The 1군 가라오케 Diaries
The 1군 가라오케 Diaries
Blog Article
술값이던 안주값이던 애들이던 마담이던….왜냐하면 손님들 이마에 난 관광객 이라고 써있거든요ㅎㅎ 이건 베트남애들 눈에만 보이는건데…….
이외에도 블링블링, 롤리팝, 상상클럽, 더킹 등에 손님들을 부킹해 드려봤지만 생각보다 좋은 점수를 얻지는 못 한 것 같다.
하지만 아직까지도 위험이 완전히 없어진 것이 아니기 때문에 안전을 생각한다면 선택의 폭이 넓지는 않다;;;;;
한국 노래가 있어도 매우 옛날 노래 혹은 아에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유투브 비슷한걸로 바로 찾아 부르는 경우도 많습니다.)
베트남 가라오케는 전국 어디에나 있지만, 호치민만큼 많은 곳은 없을 듯하며, 호치민에는 크게 한국, 일본 그리고 베트남의 로컬 가라오케가 있습니다.
소지품 관리: 과음을 호치민 1군 가라오케 하게 되거나 술을 마시게 되는 경우, 본인의 소지품을 항상 잘 소지 해주세요.
많이 줄었다고는 하지만 아직까지 웨이터들의 팁징징이 존재하는 단점이 있기도 하다는 후문이다.
가라오케에 상주하는 여성은 있습니다만, 회사나 친구들과 남성. 여성 단체로 방문할 때도 있으며 다른 가라오케에 비하면 엄청나게 건전합니다.
베트남 여행에 필요한 관련된 모든것들 (베트남 골프 여행,투어,자유여행,관광투어,베트남 가이드,에코걸,황제투어,마사지,남성전용 마사지,스파,풀빌라,호텔) 등 모든 분야에서 제가 직접 이용하고 겪어본 내용들을 토대로 삼아 여러분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이곳에서 더욱 안심하고 편하게 즐겨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당연히 호치민에 거주하는 주재원들과 여행객들은 관점과 기준이 다른 바 이번 순위의 기준은 여행객이 그 기준임을 미리 밝히는 바이다.
애들도 그 쪽에 길들여져서인가 그닥 재미는 없고 예전처럼 대접받는 느낌이 안 든다고들 하신다.
그러니 사이공스퀘어 앞에서 더운데 명함들고 직접 몸으로 홍보하시는 가라오케실장님들이나 유투브 / 블로그 / 사이트 / 등을 구글링해보시고 막상보면 홍보 잘하고 열심히 사시는 분들은 몇않되니 그분들 잘 찾아보시고 문의하세요.
예약을 했다고 하더라도 먼저 온 손님에게 ㅊㅇㅅ 우선권이 부여되기 때문입니다.
늦게 가면 아예 초이스가 불가능하다고 하기도 하고 얼마전 불미스런 사건이 있고 난 후 출근률이 확 떨어진 곳도 있고 사장과 마담들이 불협화음이 심해서 애들이 꺼리는 곳도 있는 것 같다.
Report this page